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삿포로역 스텔라플레이스 부타동 (돼지고기덮밥) 맛집 잇핀 주문 메뉴 추천

by 중인 2022. 12. 28.

삿포로 여행 첫날 숙소 체크인 하러 가기 전에 삿포로역 1등 맛집인 하나마루스시에 가려고 했다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다른 음식점을 찾아보다가 찾은 부타동(돼지고기덮밥) 맛집 잇핀!

위치 및 웨이팅 정보


치토세공항에서 열차 타고 삿포로역에 내린 다음 남쪽출구로 쭉 가면 왼쪽에는 스텔라플레이스 입구 오른쪽에 다이마루백화점 입구가 보인다.
왼쪽으로 가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6층으로 가면 음식점이 되게 많다. 잇핀은 화장실, 흡연장 들어가는 길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다. 일요일 오후 4시에 도착했는데 하나마루스시는 웨이팅이 너무 길었고, 여긴 딱 한 팀이 대기하고 있었다. 다 먹고 나왔을 때(오후 5시)는 4팀 정도 대기 중이었다.


잇핀 외부 모습

메뉴 추천


다행히 한국어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었다.

우린 각 부타동 1개(880엔), 돈지루 1개(250엔)를 주문했고, 2명 당 돼지고기 접시 1개(770엔)를 주문했다. 그리고 나만 작은 생맥주(450엔) 주문하고 음식 나오는 속도는 빠르지는 않은 편이다.

부타동은 고기에서 은은한 불향이 나면서 과하지 않게 달고 짭조름하다. 고기도 퍽퍽하지 않고 괜찮았다. 대부분의 일본 덮밥이 그렇듯이 고기보다는 밥 양이 많은 편! 그래서 2인 또는 3인 당 돼지고기 접시 1개를 추가하는 것을 추천한다. 돼지고기 접시는 부타동에 얹힌 돼지고기만 그대로 나온다고 보면 된다.

수량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는 돈지루는 돼지고기가 들어간 된장국이다. 감자, 당근, 파, 돼지고기 그리고 삶은 계란이 들어가 있다. 일반 미소국보다 맛있게 먹었고, 중간중간 먹는 계란과 돼지고기 맛이 아주 좋았다. 엄마가 정말 맛있다고 칭찬했는데 어른들이 아주 좋아하는 맛인가 보다.

삿포로역 스텔라플레이스 부타동(돼지고기덮밥) 맛집 잇핀에서 부타동과 맥주를 함께 즐기는 것을 강추한다!

잇핀 메뉴판
돈지루
부타동

댓글